All edutech

키즈페이, 가입 파트너 240개사-매출액 전년대비 500%↑

2022-03-15 < 1 min read

author:

키즈페이, 가입 파트너 240개사-매출액 전년대비 500%↑

Reading Time: < 1 minute

어린이집-유치원 교육 프로그램 도소매 유통 파트너 플랫폼을 운영하는 키즈페이는 론칭 11개월만에 가입 유통 파트너가 240개사를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이들을 통한 어린이집-유치원간 거래건수는 약 6,200건을 초과하며 전문적으로 유통, 납품하는 교육프로그램의 종류도 4,900건을 넘어섰다. 이에 힘입어 키즈페이 매출액은 전년대비 500%를 초과 달성했다.

키즈페이 서비스는 특히 지난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어린이집-유치원도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니즈가 커지며 성장세를 보였다. 지난해 처음 도입된 비대면 결제서비스에 10여개 유통 파트너를 시작으로 11개월만에 230개의 유통 파트너가 새롭게 가입했다. 

키즈페이는 대면 영업, 대면 결제를 통해서만 거래가 이뤄지는 어린이집-유치원과 교육 프로그램 유통 파트너의 거래 방식을 온라인 및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입됐다. 최근에는 키즈페이에서 제공하지 않는 교육 프로그램의 결제도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자체 R&D를 통해 개발된 국.내외 영.유아용 교육 프로그램 개발 회사들의 B2C 교육 제품 및 서비스를 어린이집-유치원에 연간 납품 가능한 형태인 B2B로 납품 가능하도록 커스터마이징을 제안하고 이를 대량으로 유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상택 키즈페이 대표는 “기존에 IT가 도입되기 어려운 어린이집-유치원 시장에서 키즈페이를 통해 빠르게 비대면 서비스로의 전환이 이뤄지고 있다“며 “국내의 훌륭한 영.유아용 교육 프로그램들을 효과적으로 어린이집-유치원 기관에 소개, 유통할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싶다”고 밝혔다.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