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intech Funding

환테크 ‘스위치원’, 11억원 규모 시드 투자 유치

2022-03-25 < 1 min read

author:

환테크 ‘스위치원’, 11억원 규모 시드 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환테크 플랫폼 스위치원은 11억원의 시드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부산지역대학연합기술지주, 라이징에스벤처스, 포스코기술투자 등이 참여했다.

스위치원은 투자 유치에 대해 진입이 까다로운 외환 투자 시장에서 잠재력을 인정받으며 본격적인 사업에 청신호가 켜졌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창업 초기 금융위원회와 한국핀테크지원센터, 기술보증기금 등으로부터도 지원을 받은 바 있다.

스위치원은 이번 투자 유치를 기반으로 새로운 서비스 개발 및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스위치원은 오픈뱅킹 기능을 추가해 간편하게 환전할 수 있는 정식 서비스를 곧 출시할 예정이다. 

서정아 스위치원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기존 대형 금융사의 영역이었던 외환 서비스 분야는 개인 및 영세사업자도 쉽고 투명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대로 한걸음 더 나아갔다”며 “향후 블록체인 기술 접목과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24시간 거래가 가능한 글로벌 핀테크 전문 플랫폼으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핀테크(Fin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One Comment
  1. […] 한편 스위치원은 사업 초기 금융위원회 한국 핀테크 지원센터의 지원을 시작으로, 벤처 캐피털(VC) 투자에 이어 이번 팁스 선정까지 총 20억원이 넘는 투자를 유치했다.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