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2022 물류 전시회 참가지원 기업 모집(~4월20일)

2022-04-11 < 1 min read

author: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2022 물류 전시회 참가지원 기업 모집(~4월20일)

Reading Time: < 1 minute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오는 20일까지 ‘2022 제1차 물류전시회 참가 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는 국내 대표 물류전문 전시회‘국제물류산업대전’에서 스타트업 특별관을 운영, 물류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특별관 내 독립 부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올해로 12회를 맞는 ‘국제물류산업대전- KOREA MAT 2022’은 총 7개의 전문 전시회와 함께 매해 3만여명의 관람객이 다녀가는 물류업계 대표 행사로 6월 14부터 17일까지 4일 간 KINTEX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는 창업 7년 이내 물류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스타트업 특별관 내 부스 및 기본 시설 임대비용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는 물류 스타트업의 시장 확대와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5년 연속 물류 보육기업의 부스 운영을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전시회 지원 사업 대상은 6개 기업 내외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지원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공고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관계자는 “물류 전시회 지원 사업은 참가 물류 기업의 비용 부담을 덜어 적극적인 기업 홍보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많은 물류 스타트업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 고 전했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