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구찌-버버리-프라다 최대 90% 할인” 트렌비, 5월 1일까지 명품 대방출 특별 기획전 실시

2022-04-18 < 1 min read

author:

“구찌-버버리-프라다 최대 90% 할인” 트렌비, 5월 1일까지 명품 대방출 특별 기획전 실시

Reading Time: < 1 minute


명품 플랫폼 트렌비에서 올 해 첫 봄맞이 ‘대방출’ 특별 기획전을 오픈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주, 유럽 등 해외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확보한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구찌, 버버리, 미우미우, 프라다, 생로랑, 티파니앤코, 코치 등 베스트 브랜드 명품을 최대 90%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기획전은 오는 4월 18일부터 5월 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미주/유럽 지역의 글로벌 프리미엄 아울렛 명품 재고 물량을 최대 90%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 

트렌비는 유명 아울렛 상품을 그대로 가져와 제공하기 때문에 정가품 걱정 없이 현지 가격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트렌비 ‘봄 클리어런스:해외 프리미엄 아울렛 기획전’은 영국의 비스터빌리지 아울렛, 미국의 우드버리 아울렛 등에 입점 되어있는 글로벌 명품브랜드 구찌, 버버리, 미우미우, 프라다, 생로랑, 티파니앤코, 코치 등을 현지 가격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트렌비 국내외 자체물류센터에 이미 입고되어 있는 상품은 익일배송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트렌비 앱 설치 후 누구나 받을 수 있는 30만원 쿠폰팩까지 활용한다면 최대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트렌비 최주희 최고경영전략 책임자는 “트렌비는 글로벌 6개국 해외 지사와 물류센터를 직접 운영하여 현지 유명 백화점,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 등에서 현지 직원들이 직접 상품을 구매하고 검수부터 소싱까지 진행한다. 이러한 국내 유일의 명품 풀필먼트 시스템 ‘직접 바잉-직접 검수-직접 배송’은 높은 수수료가 발생하는 병행수입을 통한 유통 방식보다 더욱 합리적인 가격 책정이 가능하다. 때문에 이러한 파격적인 기획전을 선보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명품 풀필먼트 시스템은 100% 병행수입에만 의존하고 있는 타 플랫폼과는 달리 가품 유통의 원천 차단은 물론, 보다 빠른 배송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명품 커머스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