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영문기사 1,000개 돌파
안녕하세요. 와우테일 편집팀입니다. 와우테일은 작년 초부터 영문 기사를 시범적으로 발행했습니다.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는 세계 10위 권에 진입하는 등 눈부시게 발전하고 있지만, 한국의 스타트업…
엔돌핀커넥트가 가상 인간(버추얼 휴먼, Virtual Human) 채용 공고를 게시해 이색적이다.
최근 엔돌핀넥커트는 신규 채용 공고에 “엔돌핀커넥트와 함께 세계를 정복할 ‘가상 인간(버추얼 휴먼)’ 을 찾습니다”라는 제목의 채용 공고를 게시했다. 특이한 점은 ‘가상 인간’ 프로젝트를 진행할 개발 인력이 아닌, ‘가상 인간’을 대상으로 한 채용 공고라는 것이다.
가상 인간은 최근 현실과 가상 공간의 만남인 메타버스 열풍과 더불어 SNS는 물론 광고계에서 화제를 몰고 있는 가상의 인플루언서이다. 국내에서는 신한라이프 광고 모델 ‘로지’, 가상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유아’ 등이 대표적이며, 해외에서는 ‘릴 미켈라’, ‘슈두’, ‘루두 마갈루’등이 활발히 활동 중이다.
조용래 엔돌핀커넥트 대표는 “’프로젝트 N09’라는 가상 인간 프로젝트로 탄생할 가상 인간과 함께 인플루언서 활동 외에도 게임과 접목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연구 중”이라며 “차후 프로젝트가 가시화되면 상세히 소개할 기회를 가지겠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