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키워봐요 적금’ 출시 3일 만에 10만좌 돌파
Reading Time: < 1 minute

토스뱅크는 지난 14일에 출시한 ‘키워봐요 적금’이 출시 3일 만에 누적 계좌개설 10만좌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키워봐요 적금’은 토스뱅크의 출범 후 첫 적금 상품으로 6개월 만기 시 최고 3%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납입한도는 월 최대 100만원이며, 매주 1천원부터 2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다.
‘키워봐요 적금’은 가입 시 지급된 동물의 알이 이튿날 부화되면서 6개월 동안 열 단계에 거처 자란다. 동물은 유령, 거북이, 문어, 망아지 네 종으로 랜덤 지급되며, 매주 적금 자동이체 달성하면 최종 만기 시 전설의 동물로 진화한다.
토스뱅크는 ‘키워봐요 적금’에 친구와 함께 적금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긴 시간 인내하며 목돈을 만들어 가는 시간을 즐거움과 재미로 전환하는 등 고객 친화적으로 상품을 기획했다.

또한 출시 후 고객들이 SNS 상에서 서로 지급된 동물의 알과 알을 깨고 나온 동물 친구들의 모습들을 공유하며 인기를 끌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이번 ‘키워봐요 적금’을 출시한 후 고객들이 보다 즐겁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는 니즈를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즐겁게 금융을 이용하고 유용한 혜택을 받아가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쟁글 운영사 크로스앵글, ‘어돕션 2022’ 라인업 공개
- 뮤직카우, 신입·경력 대규모 공개 채용 실시(~8월31일)
- 카카오페이 ‘KP보험서비스’, ‘DIY해외여행보험’ 서비스 출시
- 모바일 포스 ‘그로잉세일즈’, 팁스 선정
- ‘쟁글’ 운영사 크로스앵글, 내부감사제도 도입…투명성 강화
- 뮤직카우, 美 본격 진출 “한국 금융당국 가이드 현지에도 적용”
- BNPL ‘소비의미학’, 프리시리즈A 투자유치
- 카카오페이, 올 2분기 연결매출 1,341억원…전년대비 23% 증가
- 부동산 조각투자 ‘소유’, 청약금 최대 5% 캐시백
- 두나무, 무료 강연·전시 등 ‘UDC 2022’ 부대행사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