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웰로, 정부사업 올인원 협업관리 ‘웰로비즈’ 출시

2022-06-22 1 min read

author:

웰로, 정부사업 올인원 협업관리 ‘웰로비즈’ 출시

Reading Time: 1 minute

가 올인원 정부사업 협업관리 솔루션 ‘웰로비즈‘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웰로비즈’는  정부사업을 한 주에 11,000건 정도 취합해 기업에 딱 맞게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웰로비즈’는 지원사업 현황 관리를 위한 대시보드 기능을 통해 이번주 추가된 추천사업 및 조달사업, 해당 사업의 최대 지원금액 등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고, 기업 별로 참고할 만한 정책뉴스도 제공한다. 

사업관리 기능에서는 추천사업과 유관사업의 일정, 지원대상 등 상세 내용을 확인하고 관심사업으로 등록해 관리할 수 있다. 서류관리 기능을 사용하면 여러 발급기관으로 흩어져있는 법인등기부등본, 4대보험가입자명부, 사업자등록증명 등 민원서류를 플랫폼 상에서 일괄 발급가능하며, 정부사업을 지원할때 제출되는 서류에 자동으로 등록된다. 또한, 온사이트 서류 작성 기능을 통해 한글파일도 다운로드 할 필요 없이 편집 및 제출이 가능하고 조직 내 구성원간의 서류공유로 협업도 가능하다. 정부자금, R&D, 나라장터 조달 사업을 추천부터 신청까지 올인원으로 관리할 수 있다. 

오는 23일‘정부사업 지원금 노하우’를 주제로 무료 웨비나도 진행한다. 웰로비즈 블로그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유리안나 윌로 대표는 “대학생 때부터 창업을 준비하면서 매출이 발생하기 전까지 정부사업은 생존을 위해 필수였다. 자금확보와 사업진행을 병행하게되면 시간이 늘 부족했고, 딱 맞는 지원사업이 있었음에도 제출일을 놓치기도 다반사였다.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매일 반나절씩은 정부사업을 찾고 지원하는데 보냈던 경험을 토대로, 수많은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이 겪고 있는 정부사업에서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웰로비즈를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개인 맞춤형 정책 추천-신청 서비스에서 쌓은 노하우와 특허 8건 등의 웰로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웰로비즈를 빠르게 출시 할 수 있었고,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을 위한 정부지원사업을 딱 맞게 연결해 기업의 생존과 성장을 위해 기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서비스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