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벤처협회, 초기 창업 지원 프로그램 ‘PSWC 24기’ 참여자 모집(~7월15일)

2022-06-22 1 min read

author:

벤처협회, 초기 창업 지원 프로그램 ‘PSWC 24기’ 참여자 모집(~7월15일)

Reading Time: 1 minute

벤처기업협회는 초기 창업기업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PSWC 24기’참여자를 오는 7월 15일까지 모집한다.

PSWC(Pre-Startup Winning Camp)는 벤처기업업협회와 구로구청이 함께 초기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창업교육, 멘토링, 공유 업무 공간, 네트워킹 등’을 지원하는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다.

PSWC는 2012년부터 ‘기본이 강한 벤처’를 기반으로 창업기업의 사업화를 지원해왔으며, 프로그램의 변화를 거쳐 축적된 노하우로 ‘22년도 현재까지 총 550여개 창업기업의 성장을 지원했다.

PSWC 24기 지원 대상자는 기술창업 또는 지식서비스 분야의 3년 미만의 창업기업(예비창업자 포함)이다. 구로구 소재 거주자 혹은 사업자는 선정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PSWC 24기에 합격하면 30여 명의 동료 기수와 함께 8월부터 12월까지 △사업화 기본 과정, △투자유치 심화 과정, △전문가 1:1멘토링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공유 업무공간과 회의실 등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협회 네트워킹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PSWC 24기 중 우수 10개사는 ‘투자 역량 강화 집중 프로그램’을 거쳐 12월 ‘톡투유 데모데이’ 무대에 오르며, 이중 우수 기업은 벤처기업협회 개인투자조합의 직접 투자를 받거나 투자사 연계지원을 받을 수 있다.

벤처기업협회 홍석재 창업지원팀장은 “PSWC를 투자유치 프로그램으로 고도화하면서 우수한 창업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창업자들이 참여기간 동안 성장을 이루고 투자유치 가능성을 높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지속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