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recruit

AI 매칭 결혼 정보 ‘모두의지인’, 대규모 채용 실시

2022-06-30 < 1 min read

author:

AI 매칭 결혼 정보 ‘모두의지인’, 대규모 채용 실시

Reading Time: < 1 minute

AI 매칭 결혼 정보 플랫폼 ‘모두의지인’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테키가 대규모 경력 및 신입 직원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 프론트엔드 개발자, 백엔드 개발자 등 데이터 분석가 ▲ 정부지원사업과 IR을 담당하는 사업기획자 ▲ 그래픽, 출판, UI 디자이너 ▲ 서울, 대구 지역의 커플 매니저와 매칭 매니저(상시 채용) ▲ 브랜드, 콘텐츠, 언론홍보 마케터 ▲ 퍼포먼스 마케터 ▲ HR 담당자 ▲ CX 매니저 등 8개 영역의 포지션이다.

AI, 알고리즘, 빅데이터 분석 등의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결혼정보회사인 만큼,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과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개발 직군 인재 채용이 특징이다.

서류 전형을 통해 지원 포지션의 적합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직무에 따라 사전 과제가 포함될 수 있다.

인터뷰는 직무 역량을 판단하기 위한 경험과 기술 질문 및 협업 방식에 집중하는 1차 면접과 지원자의 생각, 가치관을 공유하는 2차 인터뷰로 구성된다.

모두의지인 구성원들은 10시에서 12시 사이에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 자유롭게 출근하며, 별도의 승인 없이 자유로운 휴가 사용이 가능하다.

건강지원제도 등 다양한 복지 정책을 운영 중이며, 젊은 결혼 정보 플랫폼답게 연애와 결혼을 적극 장려하며, 연애고민이 있다면 개별 연애상담과 심리상담을 제공한다.

‘모두의지인’은 업계 최초 AI 기반 결혼 정보 매칭 방법 및 장치로 특허를 취득한 바 있으며, 21년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 표창을 받았다.

2020년과 2021년 KCBA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 2021년 중소기업진흥공단 혁신대상을 수상했다.  

[채용(recruit)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