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All

AI 전화 앱 ‘비토’, PC버전 출시

2022-07-08 < 1 min read

author:

AI 전화 앱 ‘비토’, PC버전 출시

Reading Time: < 1 minute

인공지능(AI) 스타트업 리턴제로는 자사의 음성 기록 서비스 ‘비토‘의 PC버전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기존 고객들은 사용 중인 모바일 계정으로 웹서비스에 로그인하면 통화음성의 문자 변환 내용을 PC에서도 그대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휴대폰 용량이 부족한 이용자들은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기본 클라우드를 활용해 데이터를 백업할 수도 있다. 리턴제로는 웹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17시간 상당의 통화 음성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는 기본 클라우드 1GB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PC버전 비토 서비스 출시와 함께 통화 내용 편집과 공유, 북마크 등 다양한 부가기능을 추가한 서비스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기존 비토 이용자들은 앱 업데이트 이후 모바일과 PC에서 보다 편리하게 통화음성의 문자 변환 내용을 편집할 수 있다. 또 가족·지인과의 통화나 중요한 업무 관련 내용 등을 상대방과 공유할 수 있다.

비토는 북마크 기능 강화로 검색 편의성도 높였다. 중요한 대화 말풍선을 북마크로 저장하면 특정 단어를 검색했을 때 북마크에 저장한 내용이 최상단에 노출된다. 원하는 내용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다.

[대화형 인공지능(Conversational AI)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