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Venture Capital

스프링캠프-핏펫, 펫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펫티콘 1기’ 모집(~8월7일)

2022-07-18 < 1 min read

author:

스프링캠프-핏펫, 펫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펫티콘 1기’ 모집(~8월7일)

Reading Time: < 1 minute

스프링캠프핏펫은 펫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펫티콘’ 참가 기업을 오는 8월 7월까지 모집한다.  

반려동물과 관련된 사업을 하고 있는 스타트업이 지원 대상이며, 선정된 기업에는 최대 10억원의 투자를 스프링캠프와 핏펫이 공동으로 진행한다.  펫티콘 프로그램 3개월동안 2주 단위의 컨설팅으로 팀의 성장을 지원하며, TIPS 프로그램 추천을 통해 추가적인 자금 확보를 지원할 계획이다. 

스프링캠프 고경표 팀장은 “국내 펫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으며, 향후 5년내에 펫 유니콘 기업들이 탄생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잠재력을 갖춘 팀들과 인연을 맺고, 반려인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펫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한다”고 프로그램 취지를 밝혔다.

고정욱 핏펫 대표는 “핏펫은 바이오부터 커머스, 동물병원, 보험까지 통합하는 전세계적으로 유례없는 모델을 만들어 기존 건강관리 방식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훌륭한 창업가들과 반려동물 생태계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