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recruit

열한시, 숙박 시설 클리닝 키퍼 모집

2022-07-21 < 1 min read

author:

열한시, 숙박 시설 클리닝 키퍼 모집

Reading Time: < 1 minute

열한시가 하우스키퍼 홈페이지를 통해 ‘키퍼(Keeper)’를 모집하며 숙박 시설 클리닝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21일 밝혔다. 

키퍼는 본인이 희망하는 날짜와 숙박 시설을 선택, 원하는 만큼 클리닝 활동을 비대면으로 일할 수 있다. 숙박 시설 클리닝 정보와 일정에 맞춰 미리 예약하여 클리닝 활동이 진행되어 대기 시간 없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숙박 시설 클리닝을 접해보지 않았거나 활동 경험이 없더라도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으며 숙박 시설 내 클리닝 활동에 필요한 도구가 준비되어 있어 별도의 준비물이 없다. 온∙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앱 이용 방법과 클리닝 방법을 배울 수 있다.

클리닝 건당 리워드는 선택한 지역의 숙박 시설과 클리닝 구분에 따라 상이하며 초보의 경우 1건당 평균 클리닝 소요 시간은 50분 소요되고 시급으로 환산시 13,000원 소득을 벌 수 있다.

모집 지역은 수도권(서울, 경기)과 부산(기장, 서면, 연산, 남포), 전남(여수), 울산(남구)이다.

이동희 열한시 대표는 “생활형 숙박 시설, 호텔, 모텔, 리조트 등 숙박업의 고민 거리인 클리닝을 수요에 맞춰 키퍼를 공급하고 일반인이 접하기 힘든 클리닝 영역을 비대면 일자리로 제공하여 원하는 날, 원하는 만큼의 일을 하며 수익을 올릴 수 있다”며 “열한시는 운영 역량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클리닝 수요를 예측함과 동시에 키퍼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더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채용(recruit)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