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액센트리벤처스, ‘레벨엑스 드림즈’ 2기 참가팀 모집(~8/15)

2022-07-29 < 1 min read

액센트리벤처스, ‘레벨엑스 드림즈’ 2기 참가팀 모집(~8/15)

Reading Time: < 1 minute

글로벌 투자사 엑센트리벤처스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레벨엑스 드림즈(Level-X Dreams) 2기에 참여할 창업팀을 오는 8월1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엑센트리벤처스가 진행하는 ‘레벨엑스 드림즈 프로그램은’ 우수한 기술력과 독창적인 아이 디어를 바탕으로 성장가능성이 높은 극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으로 선발 즉시  투자가 확정되는 프로그램이다. 

최종 선발된 기업은 평균 2천만원의 직접투자를 비롯하여 실무 역량 강화 교육, 맞춤형  멘토링 등 창업 관련 교육의 혜택이 주어지며, 부산 마린시티 소재 코워킹스페이스 무료  입주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데모데이를 통해 후속지원 심사 과정을 거치게 되며 우수 기업으로 선발된 기업들에게는 후속 투자 연계도 가능하다. 

윤우근 엑센트리벤처스 대표는 “드림즈 2기는 투자를 한 번도 받지 않은 ‘생애 첫 투자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극 초기 기업을 위해 투자진행과 동시에 보육을 진행 하는 것이 특징으로 빠른 성장이 기대되는 유망 기업을 선발한다. 1기의 경우 매출 및 고용 성장, 협업기업 확대 등 많은 성과가 있었다. 드림즈 2기에 대한 기대도 크다. 극초기  기업의 경우 사업의 운영뿐만 아니라 기업을 운영과 고용 등 가지고 있는 문제점을 해결할  방법을 못차는 경우가 많다. 동반자로써 기업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사업전반에  걸쳐 지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