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알토란벤처스, 유니콘 코칭 프로그램 ‘로드 투 유니콘’ 3기 모집(~8월19일)

2022-08-01 < 1 min read

author:

알토란벤처스, 유니콘 코칭 프로그램 ‘로드 투 유니콘’ 3기 모집(~8월19일)

Reading Time: < 1 minute

알토란벤처스는 유니콘 코칭 기업 발굴을 위한 데모데이 행사인 ‘로드 투 유니콘(ROAD TO UNICORN)’ 3기를 오는 8월 19일까지 모집한다. ‘로드 투 유니콘’에서 선정된 스타트업은 유니콘 코칭과 함께 초기 투자 최대 10억 원과 후속투자 최대 30억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알토란벤처스는 경영자 코칭 중심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잠재력 있는 창업자를 발굴하여 1조 가치 기업의 경영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유니콘 코칭’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유니콘 코칭은 창업 초기부터 경영자가 1조 가치 기업을 목표로 사업을 설계하고 실행하게 하는 알토란벤처스 고유의 스타트업 경영자 코칭 프로그램이다. 

또한, 알토란벤처스는 크라우드 중심 투자를 지향한다. 초기 투자에 관심 있는 엔젤 투자자 600여 명을 회원으로 두고 있는 위엔젤스와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전문 플랫폼 펀딩포유를 통해 초기 투자와 후속 투자를 지원한다.

로드 투 유니콘에서 선정된 기업은 1단계 코칭을 통해 비전 수립과 비즈니스 모델 정비로 업그레이드된 사업 계획서를 준비하고 시드 투자를 유치한다. 이후에는 1조 가치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스프린트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장민영 알토란벤처스 대표는 “유니콘 코칭으로 성공할 준비가 된 기업에 투자하면 그 투자는 반드시 성공할 수 있다”라며 “기업의 성공을 견인하여 투자를 성공시켜 크라우드 투자자의 재정 안정에 도움을 주는 것이 투자 사업의 목적”이라고 밝혔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