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Proptech

오늘의집, 9월 4일까지 ‘O!푸드위크’ 기획전 진행… 총 6천여종 메뉴 최대 51% 할인

2022-08-22 < 1 min read

author:

오늘의집, 9월 4일까지 ‘O!푸드위크’ 기획전 진행… 총 6천여종 메뉴 최대 51% 할인

Reading Time: < 1 minute

오늘의집은 오는 9월 4일까지 ‘O!푸드위크(이하 오푸드위크)’ 기획전을 통해 전국 맛집 대표 메뉴를 비롯해 6000여종의 푸드 메뉴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오늘의집은 인테리어뿐 아니라 음식과 관련된 라이프스타일에서도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푸드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오푸드위크’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은 집에서 전국 각지 맛집들의 대표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짚불구이 전문점 ‘몽탄’의 우대갈비, 강원 춘천의 감자빵, 제주 페를로의 화덕 피자 2종 등을 판매한다.

오프라인 맛집 외에도 오푸드위크를 통해 오늘의집이 엄선한 6000여종의 메뉴를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특히 △홈카페 △홈술 △식단관리 등 라이프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선보여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쉽고 편하게 찾아볼 수 있다.

오푸드위크 기획전을 기념해 플레이팅샷 리뷰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푸드위크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후 ‘#플레이팅샷’, ‘#오늘의식탁’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오늘의집에 업로드하면 자동 참여된다.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오늘의집 2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오늘의집 측은 “푸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보고 스토어에서 제품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오늘의집을 통해 고객들이 식품과 관련해서도 차별화된 경험을 하시길 바라며 오푸드위크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푸드테크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