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남성패션 ‘룩핀’, 올해 거래액 40% 성장 “누적 거래액 2천억 돌파 전망”

2022-09-26 < 1 min read

author:

남성패션 ‘룩핀’, 올해 거래액 40% 성장 “누적 거래액 2천억 돌파 전망”

Reading Time: < 1 minute

남성 패션 플랫폼 ‘룩핀’을 운영하는 레벨13은 지속적인 서비스 차별화와 고도화를 진행한 결과, 올해 거래액 40% 성장과 흑자 달성이 예상된다고 26일 밝혔다.

룩핀은 MZ남성 세대를 대상으로 2016년 3월 앱 서비스를 출시했다. 패션을 어려워하는 남성들을 위한 코디 쇼핑, 리뷰 통합, 개인화 추천 서비스 등을 통해 쉽고 간편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누적된 25,000개의 코디 콘텐츠와 기술을 결합해 상품별 연관 코디 추천 서비스, 제품/가격/스타일 등을 조합 검색할 수 있는 코디 검색 등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 3분기에는 코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한 결과, 고객 리텐션 15% 상승, 코디 이용 고객 2배 증가 등의 성과를 보이며 성장률이 더욱 가속화되고 있는 상황이다.  룩핀 관계자는 4분기에도 다양한 신규 서비스가 출시될 예정이며, 올해 내 누적 거래액 2,000억을 돌파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김종현 룩핀 대표는 “패션과 관련하여 남성들이 겪고 있는 페인포인트, 불편함 등 아직 해결되지 않은 부분이 많은 상황이다. 항상 답일 수 없지만 고객에 대한 집요함과 실행력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가겠다. 장기적으로는 패션 산업과 관련된 여러 문제들도 해결해 나갈 룩핀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패션테크(Fashion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