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디지털개런티 발급 ‘버클’ 운영사 매스어답션, 씨엔티테크서 투자 유치

2022-10-31 < 1 min read

author:

디지털개런티 발급 ‘버클’ 운영사 매스어답션, 씨엔티테크서 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디지털개런티 발급서비스 ‘버클’을 운영 중인 매스어답션씨엔티테크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31일 밝혔다. 금액은 비공개다. 

온/오프라인 리테일시장의 성장에 따라 판매상품에 대한 정품보증, 사후관리, 멤버십 등의 다양한 플랫폼 및 기업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최근 패션 및 명품 플랫폼 등의 급성장의 이면에는 위조품 및 상품이력관리에 대한 이슈들이 대두 되는 시점이다. 

기존의 지류형태의 보증서를 디지털화해 서비스 초기부터 대기업, 스타트업, 브랜드 등 다양한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제공하는 디지털개런티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정보 및 소유권에 대한 안정성을 더욱 보장할 수 있다. 사용성 측면에서도 다양한 커머스 솔루션과의 연동을 통해 손쉽게 발급하고, 소비자들에게 사후관리 서비스(정품인증, 감정, 수선 등)를 제공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매스어답션이 제공하는 ‘버클’ 지갑 앱서비스 또는 카카오톡을 통하여 위변조, 분실 걱정 없는 보증서를 관리할 수 있으며, 추후 중고거래 시에 활용할 수 있다. 

올해 5월 정식 서비스를 런칭한 ‘버클’은 LF mall, 중고나라, 패션브랜드, 전자기기, 쥬얼리 등 다양한 산업으로 빠르게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정품 보증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