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클로버추얼패션, 프랑스 파리에 12번째 오피스 설립 “글로벌 시장 입지 다질 것”

2022-11-10 < 1 min read

author:

클로버추얼패션, 프랑스 파리에 12번째 오피스 설립 “글로벌 시장 입지 다질 것”

Reading Time: < 1 minute

글로벌 디지털 의상 솔루션 기업 클로버추얼패션이 프랑스 파리에 신규 오피스를 설립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는 독일 뮌헨, 스페인 마드리드를 잇는 세 번째 유럽 오피스이자 열두 번째 글로벌 오피스로, 고객들에게 보다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유럽 및 글로벌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하기 위함이라고 회사는 밝혔다.

클로버추얼패션은 3D 의상 시뮬레이션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의상 디자인 소프트웨어부터 클라우드 기반 협업 시스템, 디지털 자산관리, 커뮤니티, 마켓플레이스까지 의상 디자인 플랫폼을 개발해 의상에 관한 모든 분야를 디지털로 통합하는 데 앞장서는 글로벌 디지털 의상 솔루션 기업이다. 휴고보스, 망고, 아디다스, 웨타 디지털, 유비소프트 등 수많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영화 및 게임 제작사가 클로버추얼패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업계 내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유럽, 미국, 아시아, 남미 등 전 세계 10개국 이상에 12개의 오피스를 두고 있으며, 각 현지 상황에 맞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두 자회사로 운영된다. 이번 파리 오피스를 비롯해 서울, 제주, 뉴욕, 로스앤젤레스, 상하이, 홍콩, 벵갈루루, 뮌헨, 마드리드, 도쿄, 상파울루 등에 위치하고 있다.

김지홍 클로버추얼패션 글로벌 대표는 “우리는 시장 규모 기반이 아닌, 우리 제품 및 솔루션을 사용하는 유저(User) 커뮤니티가 형성돼 있고 지원을 필요로 하는 곳에 오피스를 설립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며 “프랑스에 기반한 유저가 많아지고 현지 지원에 대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자연스럽게 이뤄진 결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오피스 설립을 통해 유럽 내 여러 곳에서 우리의 솔루션을 찾고 사용하는 유저가 많아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패션테크(Fashion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