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ravel

핸디즈, 스타즈호텔 울산점 운영 시작…호텔 카테고리로 사업영역 확장

2022-11-15 < 1 min read

author:

핸디즈, 스타즈호텔 울산점 운영 시작…호텔 카테고리로 사업영역 확장

Reading Time: < 1 minute

숙박 위탁운영 서비스 스타트업 핸디즈가 울산광역시 남구 태화강에 위치한 ‘스타즈호텔 울산점(이하 스타즈호텔)’ 공식 운영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핸디즈는 기존 생활 숙박 시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호텔, 식음료 사업까지 사업 영역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스타즈호텔은 모두투어 그룹이 국내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는 3성급 호텔로, 이번 울산점 운영을 핸디즈가 전담함에 따라 기존 호텔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스타즈호텔이 위치한 태화강 지역은 울산 주요 생산 단지와의 용이한 접근성으로 관련 업무 출장자들의 숙박이 주를 이루던 곳으로 코로나 사태로 잠시 주춤했던 수요가 점차 회복하고 있어 새로운 전환점이 필요한 시기라고 업계 관계자들은 분석하고 있다.

핸디즈는 최근 식음서비스 제공 MOU를 체결한 동원홈푸드와 협력하여 호텔 내 운영 중인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포함한 다양한 식음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1층 로비 공간에 이마트24 편의점 입점, 카카오발레 주차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 만족과 편의성을 더욱 확대한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핸디즈는 11월 기준 전국 2000여개의 객실을 운영 중이며, 24년 말까지 2만여개 객실에 대한 위탁 관리 계약을 완료했다. 서울 명동, 인천 송도, 경기 동탄 등 도심형 숙소는 물론 제주, 부산, 속초, 여수와 같은 관광 지역 숙소 등 전국 주요 9개점을 운영 둥이다.

정승호 핸디즈 대표는 “생활숙박시설 전문운영사인 핸디즈가 관광호텔을 운영하게 되는 첫번째 사례로서 취사 시설 및 편의 시설이 객실에 포함된 운영 난이도가 높은 숙박 시설들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것에 대한 반증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스타즈 호텔 울산점 운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숙박 시설 운영 전문성을 더욱 확대하고, 핸디즈만의 차별화된 호텔 운영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여행(Travel)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