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로밍 ‘유심사’, 일본 진출…아시아 시장 본격 공략


eSIM 기반 해외 로밍데이터 서비스 ‘유심사’를 운영하는 가제트코리아가 일본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2일 밝혔다. 

가제트코리아는 이를 위해 일본의 렌탈 와이파이(Wi-Fi) 업체인 ‘인바운드플랫폼’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인바운드플랫폼은 일본인 대상 아웃바운드 렌탈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본 내 영어권 외국인 대상 최대 점유율을 자랑한다. 

유심사는 인바운드플랫폼과의 협력을 통해 일본을 방문하는 인바운드 고객과 일본에서 해외로 나가는 아웃바운드 고객 모두에게 eSIM 로밍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wowtale.net unnamed 8 - 와우테일

유심사는 여행자 로밍 데이터를 인바운드플랫폼이 원하는 방향에 맞게 설계·제공해 양사 시너지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양사의 협력 서비스는 2023년 1월부터 이용할 수 있다. 

유상혁 유심사 대표는 “연간 전 세계 여행자 14억명이 우리의 로밍 서비스를 통해서 여행할 수 있는 날까지 한국을 넘어 계속 도전하는 팀이 되겠다”며 “유심사만의 기술로 조금 더 고품질의 데이터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심사는 3세대 eSIM기반의 로밍서비스로 1분내 현지 데이터를 즉시 연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eSIM은 유심과 다르게 구매 후 별다른 심카드 교체 없이 실시간 개통 및 데이터 충전이 가능하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