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lockchain Funding

인터체인 플랫폼 ‘하바’, 한강벤처스·마마벤처스서 투자 유치

2022-12-15 < 1 min read

author:

인터체인 플랫폼 ‘하바’, 한강벤처스·마마벤처스서 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인터체인 플랫폼 하바가 ‘2nd 하바 드롭스데이’를 통해 투자사와 밸리데이터를 15일 공개했다. 투자에 참여한 투자사는 한강벤처스, 마마벤처스이며 디스프레드가 하바의 새로운 밸리데이터로 이름을 올렸다. 금액은 비공개다. 이들은 HAVAH 생태계에 투자자 및 벨리데이터로 참여해 Web3 영역에서 다양한 방면으로 협업한다.

하바는 여러 체인에서 발행된 NFT를 한 곳으로 모아, NFT의 다양한 유틸리티를 부여해 활용할 수 있는 인터체인 플랫폼이다. 사용자들은 하바에서 바이낸스나 클레이튼 체인에 있는 NFT를 게임 및 소셜 활동에서 활용하고, 체인에 관계 없이 NFT 교환도 할 수 있다.  최근 3차에 걸친 ‘플래닛 노드 NFT 프리 세일’을 진행, 완판을 기록하했다.

임영광 하바 프로젝트 대표는 “블록체인 시장에서 지금은 겨울로 표현될 정도로 시장 상황이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라며 “그러나 하바는 시장과 사용자들이 원하는 기술과 서비스로 블록체인 생태계의 저변 확대와 대중화를 선도하는 것이 목표다. 하바의 비전에 공감하며 함께해 준 파트너사들과도 이를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FT(대체 불가 토큰)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One Comment
  1. […] 유치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2월 초에 한강벤처스와 마마벤처스에서도 투자를 받은 바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