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dutech

키즈노트, 휴대폰 번호 노출 없는 ‘키노링크’ 서비스 실시

2023-02-01 < 1 min read

author:

키즈노트, 휴대폰 번호 노출 없는 ‘키노링크’ 서비스 실시

Reading Time: < 1 minute

키즈노트카카오엔터프라이즈와 손잡고 데이터통화 ‘키노링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키즈노트는 이번 키노링크 서비스를 위해 카카오엔터프라이즈와 협력해 ‘카카오 i 커넥트 라이브’를 적극 활용했으며, 클라우드 기반으로 키즈노트 앱에서 데이터 통화가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키노링크는 유치원, 어린이집 전화 면담 시 원과 가정에 부담 없는 소통을 위한 데이터 통화 서비스다. 전화 면담 시 교사와 학부모의 개인 휴대폰 번호 노출 없이 1:1 소통이 가능하며, 원과 학부모의 소통에서 상호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선생님들이 아이들의 돌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전화 상담 가능 시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 기록 관리 기능도 탑재했다.

키노링크는 데이터 사용이 가능한 환경이라면 어디서든 이용 가능하며, 아이의 안정적인 보육을 위해 원과 학부모가 부담 없이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키즈노트는 원에 무료 통화 시간을 제공하고 있다.

키즈노트는 실제 보육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번 키노링크 서비스도 선생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이에 교사의 사생활 보호와 보육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 마련을 위해 ▲예약 발송 ▲에티켓 캠페인 ▲데이터통화 등의 기능을 탑재했다.

최장욱 키즈노트 대표는 “교사가 안심하고 보육·교육에 집중할 수 있도록 키노링크가 원과 가정의 더욱 원활한 소통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면서, “교사와 학부모를 위한 기능을 통해 궁극적으로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키즈노트가 추구하는 궁극적인 가치이다. 앞으로도 영유아 교육 업계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