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태스크, ‘그룹계정관리’-‘정기매칭’ 기능 신규 추가
실시간 온라인 사무 보조 플랫폼 이지태스크가 2가지 신규 기능을 추가했다고 2일 밝혔다.
이지태스크는 PPT 편집이나 자료조사, 간단한 디자인 등 비교적 단순하지만, 시간이 걸리거나 직접 하기 어려운 마이크로 업무를 시간제 사무보조(긱워커)와 온라인으로 실시간 연결한다. 이를 통해 사무 보조 수준의 업무를 해결하기 위해 사람을 찾는 시간과 에너지 낭비 없이 빠르게 필요한 사무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지태스크의 기업 계정는 이지타임(시간이용권) 공유가 필요한 기업 회원들을 위해 팀원 초대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기업계정 회원 가입은 사업자등록번호 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이뤄진다. 팀원은 한 번에 최대 다섯명까지 초대가 가능하며, 관리자 계정으로 이메일 초대장을 발송하면 초대장을 받은 팀원이 해당 링크로 회원 가입을 진행하면 된다.
이지태스크 관계자는 “세금계산서 발행을 매번 요청하는 불편함이 해소되어 기업 회원들이 이지태스크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추가된 정기매칭 기능은 정기매칭 일정과 주기를 설정하면 일정에 맞춰 업무요청서를 자동으로 생성해 업무 생산성 향상에 도움을 준다. 정기매칭은 시간제 사무보조(긱워커)와 1회성으로 먼저 업무를 진행해보고 결정 할 수 있다.
매주 월요일 3시간, 수요일 2시간 등 정기적으로 시간제 사무보조(긱워커)의 도움을 받아 쌓여만 가는 업무를 해결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정기매칭 기능을 통해 고객은 업무요청서를 일일이 작성하는 번거로움 없이 자동으로 생성된 업무요청서를 업무 전날 확인 할 수 있다. 추후 해당 기능은 고객들의 실사용에서 나오는 불편함을 기반으로 고도화 할 예정이다.
여동현 이지태스크 CTO는 “기업 계정과 정기 매칭 기능은 회원들이 더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하게 하기 위한 것”이라며, “한 두시간 도움이 필요할 때, 고용이 부담스럽거나 프로젝트 단위 업무가 많은 중소 및 스타트업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 온오프믹스, 넥스트스토리 레저사업부 인수 “대형이벤트·축제 솔루션 구축”
- AI CRM ‘포켓서베이’ 운영사 얼리슬로스,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
- AI 바이어 발굴 ‘딥세일즈’, 시드 투자 유치
- Futureplay funds seed investment in Singaporean foodtech ‘Klikit’
- 마이크로소프트, 워드·엑셀 등 MS365에도 초거대AI 적용
- 스타트업 재무관리 ‘파트너스’, 횡령 방지 기능 업데이트
- 마이크로소프트, 국내 ISV 기업 글로벌 진출 지원 ‘ISV 성공 프로그램’ 실시
- 데이터라이즈, 브랜드 개편…회사명과 서비스명 통합
- 맞춤형 정책 추천 ‘웰로’, 모바일 앱 출시
- 카카오엔터프라이즈, AI 챗봇⬝음성봇으로 알뜰폰 고객 서비스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