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경기혁신센터-이녹스, INNOX 오픈이노베이션 2기 참가기업 모집(~3월17일)

2023-02-15 < 1 min read

author:

경기혁신센터-이녹스, INNOX 오픈이노베이션 2기 참가기업 모집(~3월17일)

Reading Time: < 1 minute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혁신센터)와 이녹스는 ‘INNOX 오픈이노베이션 2기’에 참여할 기업을 오는 3월 17일까지 모집한다.

전년에 이어 진행되는 ‘INNOX 오픈이노베이션 2기’는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으로, 22년 1기 프로그램에서 선정된 스타트업이 CES2023 혁신상을 수상하는 우수한 성과를 달성하기도 했다.

올해는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투자규모를 대폭 확대 모집한다. 프로그램을 통해 선정된 유망 스타트업에게 총 20억원 규모의 투자를 선집행한 뒤 Value-up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성장을 이끌어낼 것이며, 판교 내 보육공간 입주기회와 글로벌 전시 진출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지원대상은 ▲2차전지 ▲AI ▲메타버스 ▲미래혁신산업(반도체, 스마트카, 첨단IT·소부장) 분야 사업을 진행하고 있거나 적용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진 기업이다.

경기혁신센터 관계자는 “전년도에 이어 올해도 이녹스와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스타트업에게 성장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우수한 성과를 바탕으로 프로그램 규모가 대폭 커지고 고도화 된 만큼, 아이템을 보유한 창업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