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io-HealthCare

올라케어, 루틴 이벤트 효과에 전월비 앱 다운로드 수 177%,-회원수 1218% 증가

2023-03-09 < 1 min read

author:

올라케어, 루틴 이벤트 효과에 전월비 앱 다운로드 수 177%,-회원수 1218% 증가

Reading Time: < 1 minute

블루앤트는 자사가 운영하는 비대면 진료&약 배송 플랫폼 올라케어가 진행한 건강관리 갓생 프로젝트 ‘물 마시기 루틴’ 이벤트 참여자가 5일 만에 5만 명을 돌파, 3월 6일 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 의료 인기 카테고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3월 2일부터 시작한 올라케어의 갓생 프로젝트 1탄 ‘물 마시기 루틴’ 이벤트는 건강한 생활의 기본인 물 마시는 습관을 형성하고자 기획됐다. 올라케어 앱에서 하루 3번, 3시간 간격으로 물 마시기 버튼을 클릭하면 하루마다 스탬프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14일 내 10번 이상의 루틴을 달성하는 데 성공한 참여자에게는 리워드를 제공한다.

건강한 라이프를 응원하는 올라케어의 이벤트가 사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이벤트 시작 5일 만에 올라케어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다운로드 수는 지난 달 대비 177% 증가, 회원 가입은 1218% 증가했다.

김성현 블루앤트 대표는 “2023 건강 관리 갓생 프로젝트의 첫걸음인 ‘물 마시기 루틴’을 통해 물만 잘 마셔도 건강해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며 “올라케어는 앞으로 모두가 일상 속에서 쉽고 편리하게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 나아가 올바른 라이프를 관리하는 통합 헬스케어 서비스로 거듭날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성과에 앞서 올라케어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비대면 진료 플랫폼 분야에서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작년 2월에는 한 달 만에 앱 누적 다운로드 수와 앱 이용자 및 누적 진료 건수가 각각 100만 건, 150만 건을 넘어서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전체 인기 앱 1위를 연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성장세를 입증했다. 이번 성과로 올라케어는 누적 다운로드 수 160만 명을 달성하며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바이오헬스 스타트업 소식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