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당신의제작소’ 운영사 메이크포유, 본엔젤스로부터 시드 투자 유치

2023-03-13 < 1 min read

author:

‘당신의제작소’ 운영사 메이크포유, 본엔젤스로부터 시드 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온라인 제조 서비스 ‘당신의제작소‘ 운영사 메이크포유본엔젤스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금액은 비공개다.

본엔젤스 초김캠프 4기에 선정된 메이크포유는 제조산업에서 시장을 지배할 잠재력을 가진 기업으로 인정받아 이번 투자를 유치했다.

투자를 진행한 강석흔 본엔젤스 대표는 “‘당신의제작소’ 서비스 운영 방식이 현재 제조산업에 가장 적합한 방식이고 대표의 제조산업에 대한 이해가 높아 투자를 했다”라고 투자의 이유를 밝혔다.

‘메이크포유’는 제조업체를 찾고자 하는 수요기업과 제조업체를 운영중인 공급기업을 쉽게 연결하는 방식이다. 

다른 플랫폼 대비 제조산업의 방식에 적합해 오픈베타 테스트 기간동안 8만명의 방문자가 제조업체를 찾기위해 방문하고 그 중에서 46억원의 견적 금액이 발생하고 32억원의 거래가 체결된 바 있다. 

이호민 메이크포유 대표는 “제조업 강국인 대한민국이 아직까지 제조산업이 오프라인 위주의 산업으로 업무가 진행되면서 모든 작업이 불편하게 이루어지고 있어 제대로 된 효율이 나오지 않아 국내 제조산업의 성장이 멈춘것으로 보고있다. 그렇기 때문에 4차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모든 제조방식을 온라인으로 전환하고 AI와 딥러닝 기술을 탑재하여 보다 효율적인 제조산업이 될 수 있도록 하여 제조산업 종자사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가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소재-부품-장비 스타트업 소식 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