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optech

중소형 숙박업 위탁운영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 펜션 사업 진출

2023-03-17 < 1 min read

author:

중소형 숙박업 위탁운영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 펜션 사업 진출

Reading Time: < 1 minute

호텔, 스테이, 펜션, 모텔 등 종합 숙박시설 위탁운영 전문 기업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이 프리미엄 풀빌라 사담스테이를 시작으로 펜션 사업에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담스테이는 충북 괴산군 청정면 사담리에 위치한 프리미엄 풀빌라 펜션으로 개인 수영장과 스파를 겸비한 약 40개 객실과 캠핑, 오락실, 노래방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이다. 넓은 규모인 만큼 전문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판단해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과의 위탁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은 호텔, 모텔, 펜션, 스테이 등 전국 80개 이상의 위탁 운영을 진행하고 있으며 20년 이상의 호텔리어 경험을 다져온 권태혁 대표의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서비스 교육을 받은 슈퍼바이저, 교육 매니저 등이 운영을 담당하고 있다.

권태혁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 대표는 “전문적인 기업형 숙박시설 위탁 운영을 중소형숙박산업에서독보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스테이 산업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위탁 운영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호텔, 모텔 산업뿐만 아니라 펜션, 캠핑 등 다양한 스테이 산업으로 위탁 운영 영역을 넓힐 것이며 전문적인 솔루션을 통해 매출 상승과 서비스로 보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프롭테크(Prop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