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io-HealthCare

씨알에스큐브, 비디엠컨설팅 흡수합병 “데이터 기반 임상 효율화 서비스 제공”

2023-04-05 < 1 min read

author:

씨알에스큐브, 비디엠컨설팅 흡수합병 “데이터 기반 임상 효율화 서비스 제공”

Reading Time: < 1 minute

씨알에스큐브비디엠컨설팅 흡수합병을 완료하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3일 자로 합병에 관한 모든 절차를 마쳤으며, 씨알에스큐브는 존속회사로 남고 비디엠컨설팅은 소멸회사로 해산한다.

비디엠컨설팅은 국내 최초의 임상 통계 전문 CRO이다. 2006년 설립 이후 400여 개 임상연구의 통계/DM업무를 수행하였으며, 현재 수행 중인 과제의 80~90%는 허가용 임상시험이다. 특히, 제약사, CRO와의 협업 경험 및 축적된 노하우와 통계 지식을 바탕으로 국내외 제약사의 통계 자문을 담당하고 있다.

씨알에스큐브는 이번 합병으로 각 사가 보유한 경험과 전문성을 결합해 사업적 시너지를 극대화함으로써 데이터 기반의 임상시험 효율화 서비스 제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정갑도 비디엠컨설팅 대표는 “비디엠컨설팅의 가장 큰 장점은 사람”이라며 “근무하고 있는 직원의 평균 임상 경력은 10년 이상으로,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임상시험을 성공적으로 견인해왔다. 더욱이 근속연수는 평균 5년 이상으로 DM팀과 통계팀원 간 원활한 소통을 필요로 하는 임상시험에 있어서 막강한 팀워크를 자랑한다”고 말했다.

김기돈 씨알에스큐브 대표는 “국내 최초이자 최고의 임상 통계 전문 회사와 씨알에스큐브가 하나가 되어 기쁘다”며 “한 가족이 되면서 DM과 STAT이 하나의 팀이 되어 팀워크를 바탕으로 일관성 있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특히 CDISC 관련 업무(SDTM_ADaM)에 있어 최적화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바이오헬스 스타트업 소식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