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블랙핑크 더 게임’, 사전예약 100만 돌파

2023-04-07 < 1 min read

author:

‘블랙핑크 더 게임’, 사전예약 100만 돌파

Reading Time: < 1 minute

모바일게임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더 게임’이 모바일 양대 마켓 사전 등록 시작 이틀 만에 글로벌 사전 등록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블랙핑크 더 게임’은 ‘BTS월드’ 제작사 테이크원컴퍼니가 3년간 개발한 블랙핑크 IP의 첫 공식 게임으로, 지난 4일 프로젝트 정체 공개와 함께 모바일 양대 마켓의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블랙핑크 더 게임은 육성 퍼즐 SNG 장르로 ▲다양한 포토카드를 활용한 새로운 방식의 퍼즐 ▲멤버들의 트레이닝과 사옥을 경영하는 시뮬레이션 ▲나만의 스타일로 꾸민 블랙핑크 아바타로 전 세계 유저들과 소통하는 블랙핑크 월드 ▲게임만을 위해 촬영된 블랙핑크의 고화질 독점 사진과 영상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블랙핑크 만의 스토리를 담은 독점 콘텐츠뿐 아니라 게임 퀄리티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정민채 테이크원컴퍼니 대표는 “글로벌 최고 걸그룹 블랙핑크에 걸맞게 마켓 사전예약 시작 후 글로벌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블랙핑크 더 게임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게임으로, 일반 게임 유저와 팬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유기적으로 구현했다”고 전했다.

YG 측은 “전 세계 블링크들을 위해 블랙핑크는 의상, 콘셉트 등 게임 제작 과정에 많은 참여를 했다”라며 “멤버들이 애정을 가지고 오랜 기간 공을 들여온 이번 프로젝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블랙핑크 더 게임’은 2분기 중 글로벌 출시 예정이며, 모바일 양대 마켓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공식 SNS에서는 사전예약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블랙핑크의 촬영 현장감을 담은 다양한 독점 콘텐츠가 순차 공개된다. 향후 게임만을 위한 독점 OST와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Game) 관련 소식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