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디지털 마케팅 ‘퍼포마스’, 미국 텍사스에 법인 설립

2023-04-12 < 1 min read

author:

디지털 마케팅 ‘퍼포마스’, 미국 텍사스에 법인 설립

Reading Time: < 1 minute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퍼포마스는 국내 기업이 디지털 방식으로 해외진출하는 것을 돕기 위해 미국 텍사스주에 PERFORMARS LLC를 설립했다고 12일 밝혔다. 퍼포마스는 미주 법인 설립을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비즈니스 기회를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또 기존 미국에 본사를 둔 허브스팟(HubSpot), 먼데이닷컴(Monday.com), 원시그널(OneSignal) 등 글로벌 SaaS 기업들과 더욱 긴밀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고객사에게 최신의 마케팅 트렌드를 더욱 빠르게 제공한다는 목표다. 마케팅의 본고장 미국시장에서 퍼포마스가 얻는 경험은 한국 기업들에게 최적의 디지털 성장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기반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조수호 퍼포마스 대표는 “새롭게 설립한 미국 법인을 통해, 그 동안 축적해 온 데이터 분석 기반의 페르소나 인사이트와 마케팅 자동화 및 CRM 운영역량이 더욱 강화돼 가성비 높은 현지화 디지털 성장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본다”며 “대한민국 기업들이 미국시장에서 성공확률을 높이는 데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미국 정식 법인 출범을 통해, 글로벌 디지털 성장 솔루션 전문업체 퍼포마스가 그동안 기반을 다지고 있던 데이터분석 기반의 글로벌 마케팅 인사이트와 마케팅 테크놀로지의 역량이 보다 효과적으로 실현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퍼포마스를 비롯한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더 큰 성과를 이루며 지속적인 발전으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마케팅테크(Mar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