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Funding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곰블’, 알토스벤처스 등으로부터 시드 투자 유치

2023-04-24 < 1 min read

author: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곰블’, 알토스벤처스 등으로부터 시드 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블록체인 기반 캐주얼 게임 개발사 곰블(Gomble)이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바이낸스랩스(BinanceLabs)와 스파르탄(Spartan), 시마캐피탈(Shima Capital)이 주도적으로 참여한 가운데, 알토스벤처스(Altos Ventures), 애니모카브랜드(Animoca Brands), 크릿벤처스(Crit ventures), 플라네타리움(Planetarium) 등이 참여했다. 투자금액 및 기업 가치는 비공개다.

토큰이코노미에 기반한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곰블은 111% 관계회사로 철저한 사용자 기반, 글로벌 전문성, 빠르고 간결한 제작 역량을 바탕으로 게임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특히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럼비스타즈(Rumby Stars)를 필두로, 모든 유저가 동일하게 게임의 본질인 재미에 가치를 두는 게임을 개발에 앞장서고자 한다.

럼비스타즈는 유저들이 팀을 짜서 다양한 종류의 PVP기반 캐주얼 게임들을 함께 즐기고 대결할 수 있는 소셜 캐주얼 게임 플랫폼이다. 참여자들은 모바일 앱뿐만 아니라 디스코드 등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유저들과 소통하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럼비스타즈는 5월 초 모바일 버전의 동남아 소프트 런칭을 시작으로, 미주, 남미, 동아시아, 유럽 등으로 점진적인 시장 확장에 나선다.

또한 곰블은 23년 하반기 출시 예정인 럼비 월드(Rumby World)에서 GaaS(Game as a Service, 서비스형 게임)를 통해 다양한 NFT 홀더들이 자신의 정체성이 그대로 반영된 캐릭터로 럼비스타즈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타버스 환경을 제공하게 된다.

곰블은 이번 투자금을 통해 개발 및 디자인 인력 충원과 실시간 서비스 제공 위한 인프라 투자 및 소프트런칭과 시장 확장을 위한 마케팅에 주력할 계획이다.

변지훈 곰블 대표는 “곰블은 코어 게임 위주인 기존 블록체인 게임들과 달리 처음 게임에 접하는 유저들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캐주얼 장르의 블록체인 게임으로서 전세계 시장을 공략하는 것이 목표”라며 “이번 투자를 기점으로 더욱 다채로운 게임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전 세계 유저에 지속적이고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Game) 관련 소식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