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니더, ‘즉시 출금’ 서비스 출시…알바 후 1시간 내 임금 지급

2023-06-08 < 1 min read

author:

니더, ‘즉시 출금’ 서비스 출시…알바 후 1시간 내 임금 지급

Reading Time: < 1 minute

종합 인력 관리 서비스 스타트업 니더는 운영 중인 서비스 급구 내의 ‘급구픽(Pick)’을 통해 매칭돼 근무할 경우, 업무 종료 후 1시간 내에 임금을 수령하는 즉시 출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급구픽은 Ai봇을 통해 채용을 진행하는 급구의 매칭 서비스다.

급구 즉시 출금을 사용하고자 하는 구직자는 즉시 출금이 가능한 업무에 지원한 후 업무를 완료하면 1시간 이내 임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구직자들은 급한 비용 문제를 해결하고 업무 만족도를 높일 수 있고, 사업자들은 즉시 출금을 강조하여 구인 과정에서 많은 지원자를 유치할 수 있다.

급구의 즉시 출금은 사업자가 업무를 등록할 때 임금과 수수료를 카드로 사전 결제하고, 결제된 임금을 근로자가 즉시 출금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신현식 니더 대표는 “즉시 출금은 구직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구인난을 겪는 사업자 및 자영업자들의 경우 빠른 임금 지급을 내세워 구직자들의 지원을 더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며 “로켓, 새벽 배송이 유통 시장을 확대하고 개선했듯이, 같이 단기 고용 시장에도 즉시 출금이 그러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급구 내 데이터 및 설문조사 분석 결과 구직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르바이트 임금 지급 방식은 ‘당일 현장 지급’이었으며, 즉시 출금할 수 있는 업체에 최우선 지원하겠다는 비율이 80%에 달했다. 

[채용(HR)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