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세탁특공대, 무제한 세탁비 할인 ‘세특패스’ 출시.. “첫 달 무료”

2023-07-07 < 1 min read

세탁특공대, 무제한 세탁비 할인 ‘세특패스’ 출시.. “첫 달 무료”

Reading Time: < 1 minute

워시스왓이 운영 중인 국내 대표 비대면 모바일 세탁서비스 ‘세탁특공대‘는 업계 최초로 무제한 세탁비 할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세탁 할인구독 멤버십 서비스 ‘세특패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특패스는 이용자가 월 5,900원을 결제하면 세탁 주문 시 무제한 15% 할인과 결제 금액의 최대 3% 적립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다. 연간 결제 시 30% 추가 할인된 월 4,100원에 이용 가능하고, 출시를 기념해 세탁특공대 신규 가입 시 첫 달 이용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용자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1개월, 3개월, 6개월, 12개월 단위로 이용 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용 기간에 따라 추가 이용료 할인을 제공한다.

또 명품 의류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전문 세탁 서비스(프리미엄 케어) 이용 시 무제한 20% 할인을 제공해 이용자는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명품 세탁 전문가의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세특패스는 세탁특공대가 지난 2018년 국내 세탁 앱 최초로 선보인 멤버십 구독 서비스의 3번째 모델이다. 회사는 지난 4월부터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세특패스’의 베타서비스를 운영하며 주문 데이터 기반,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혜택으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테스트 당시 할인과 적립의 한도가 있었으나 ‘세특패스’ 주요 사용자들의 주문 분석 결과와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한도를 없앴다고 덧붙였다.

세탁특공대 남궁진아 공동대표는 “기존 월 27,900원부터 72,900원의 월간구독 서비스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나 매월 예측하기 어려운 세탁량 등 불편 사항을 적극 반영해 업계 최초로 세탁 시마다 무제한 할인과 적립이 가능한 ‘세특패스’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구독(subscription) 서비스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