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코드블라썸, 병원 간병비 결제 정산 서비스 출시

2023-07-19 < 1 min read

author:

코드블라썸, 병원 간병비 결제 정산 서비스 출시

Reading Time: < 1 minute

병원 전문 간병인 매칭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코드블라썸은 병원 간병비 결제/정산 서비스인 ‘코드블라썸’을 신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규 서비스는 병원 간병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환자/보호자와 간병인의 결제 편의성과 안전성을 제고하기 위해 만들었다.

병원 간병 시장에서 환자/보호자는 간병비를 현금으로만 결제할 수 있고, 영수증 발급이 어려워 보험사 제출에 필요한 서류를 제대로 발급하지 못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반면 간병인은 업무 종료 시 간병비를 제대로 정산 받지 못해 정산의 안전성에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었다. 

코드블라썸은 환자/보호자에게 병원 간병비 카드 결제와 간병확인서 발급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간병인에게 실명 확인을 통한 계좌 등록과 안전한 정산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환자/보호자는 병원 간병비를 쉽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으며, 보험사 필수 서류인 간병확인서를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간병인도 확실하게 간병비를 정산 받을 수 있어 업무에 대한 안정성을 높였다.

김민식 코드블라썸 대표는 “IT기술과 돌봄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병원 간병 시장 문제를 해결하고 병원 간병 시장의 발전과 혁신을 도모하겠다”면서 “이번 서비스를 통해 병원 간병 시장의 결제 편의성과 안전성을 제고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코드블라썸은 병원 전문 간병인 매칭 서비스를 주력 사업으로 하는 기업으로 2019년 설립됐다. 병원 내 환자에게 적합한 검증된 간병인을 매칭하는 기업으로 시니어 헬스케어 시장을 이끌어 갈 회사로 주목받고 있다.

[실버테크(silver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