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코드블라썸, 서울성심간병인회 인수 완료….”간병-돌봄 시장 혁신할 터”

2022-12-20 < 1 min read

author:

코드블라썸, 서울성심간병인회 인수 완료….”간병-돌봄 시장 혁신할 터”

Reading Time: < 1 minute

코드블라썸은 천주교 서울대교구 사도직 단체인 서울성심간병인회의 사업 이전을 완료했다고 20일 밝혔다. 인수대금은 비공개다. 

서울성심간병인회는 1989년 ‘성빈첸시오 아 바오로회’ 산하 ‘병원봉사부’로 시작하여, 2006년 ‘서울가톨릭간병인회’로 분리했고, 2012년 ‘서울성심간병인회’라는 지금의 명칭을 사용하며 34년 이상 된 역사와 전통을 지니고 있는 간병 단체다. 

‘서울성심간병인회’는 한국인 천주교 신자로 구성되어 일반적인 환자뿐만 아니라 성직자에게도 간병을 제공해왔으며, 주요 서비스 제공 병원으로는 서울성모병원, 삼성서울병원, 여의도성모병원, 은평성모병원과 같은 서울권 주요 종합병원들에 간병인 알선 사업을 제공해왔다.

김민식 코드블라썸 대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역사적인 간병 단체를 인수함으로써 대한민국 간병 시장과 돌봄 시장을 혁신하고, 서울성심간병인회의 설립 목적인 병든 환우를 돌보아주며 사랑을 선포하는 이념을 이어받아 환자와 보호자들의 병간호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코드블라썸은 병원 전문 간병인 매칭 서비스를 주력 사업으로 하는 기업으로 2019년 설립됐다. 병원 내 환자에게 적합한 검증된 간병인을 매칭하는 기업으로 시니어 헬스케어 시장을 이끌고 있다.

[실버테크(silver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