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네이션, 디지털 광고사 ‘그로우플러스’ 인수…헬스케어 광고 시장 진출


통합 돌봄 플랫폼 케어네이션이 디지털 광고 대행사 그로우플러스를 100% M&A 계약을 체결하며 헬스케어 전문 디지털마케팅 영역으로 확장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인수대금은 비공개다. 

그로우플러스는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을 기반으로 케어네이션 외에도 패션, 뷰티, 모바일 앱 캠페인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디지털 광고 대행을 수행하고 있다. 이번 계약은 주식 교환과 현금 지급을 통해 100% M&A 진행되었으며, 인수 금액은 비공개이다. 기존 홍민 대표 체제로 유지하여 업무 효율화를 위한 경영방침을 지속할 예정이다.

wowtale.net wowtale.net x - 와우테일

서대건 케어네이션 각자대표는 “이번 M&A로 인해 가시적으로는 케어네이션 브랜드를 공유하는 자회사 CN컴퍼니, 어르신세상과 산하 지점들의 브랜드 강화와 통일성을 기대하고 있고, 장기적으로는 헬스케어 시장에 전문성을 가진 광고대행사가 부재한 현 상황에서 그로우플러스가 의미 있는 역할을 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그로우플러스와의 M&A는 그린실버(오프라인 간병), 제일락푸드시스템(식자재 유통), CN컴퍼니(PG, VAN 유통), 어르신세상(장기요양)에 이어 다섯 번째 인수 합병이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