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io-HealthCare

스트레스솔루션, 中 ‘베이징 지인마나오 과학기술유한공사’와 현지 합자법인 설립

2023-07-28 2 min read

author:

스트레스솔루션, 中 ‘베이징 지인마나오 과학기술유한공사’와 현지 합자법인 설립

Reading Time: 2 minutes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맞춤형 청각 솔루션 ‘힐링비트‘ 개발사 스트레스솔루션이 중국에 합자법인을 설립했다고 28일 밝혔다. 법인명은 ‘音愈节拍(北京) 科技有限公司’'(인위지에파이 베이징 과기유한공사)로 베이징 차오양구 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그란틴 원을 운영하는 중국법인 ‘베이징 지인마나오 과학기술유한공사와 한중 기업 간 비즈니스 파트너 발굴과 협약 체결을 지원하는 더씨컴퍼니가 참여했다.

스트레스솔루션은 지난해 8월 중국 그란틴 병원과 고객 맞춤형 스트레스 솔루션 ‘힐링비트’ 제공에 대한 협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협력 방안을 모색해왔다.

이번 합자법인 설립을 계기로 중국 베이징과 난징의 그란틴 병원 피부과 VIP 회원들에게 ‘힐링비트’를 통한 토탈 스트레스 케어 서비스가 본격 시작되며, 특히 수술 및 시술 전과 시술 과정, 회복 기간까지 환자의 안정을 위한 맞춤형 중재로 힐링비트 시스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항저우에 있는 VINCI BEAUTY 센터의 페라리 VIP 라운지에서도 맞춤형 1:1 힐링비트가 제공되며, 힐링비트 사운드 송출 시스템 및 HRV 기반 스트레스 진단기기 판로도 확보했다.

배익렬 스트레스솔루션 대표는 “힐링비트는 언어가 없는 소리로서 글로벌 진출이 용이하다. 중국 시장을 시작으로 앞으로 유럽과 북미로 진출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힐링비트가 모든 사람의 스트레스를 줄여줄 수 있는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리관틴 베이징 지인마나오 과학기술유한공사 대표는 “좋은 기술을 가진 한국 회사와 만나게 되어, 고객에게 차별화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정호 더씨컴퍼니 대표도 “스트레스 솔루션을 만난 지 1년이 지나는 시점에서 본격적인 중국 진출을 위한 첫 발걸음을 내딛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하고 있고, 중국에서 진행하게 될 시장 개척과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 스트레스 솔루션은 합자회사를 중심으로 중국 내 힐링비트 앱과 웹 서비스를 개발하여 개인 고객을 확보하는 한편 글로벌 기업 라이센스 연계 상품 개발과 해외 B2B시장 개척 및 확대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또한, 마케팅 효과를 높이기 위해 한국에서 개최하고 있는 ‘스트레스 제로 킹 대회’를 2023년 하반기 항저우에서 개최하기로 확정하는 등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 및 글로벌 시장 개척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멘탈케어(mentalcare)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해외진출(Go global)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