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recruit

스토어링크, 대규모 공개 채용 시행(~8월13일)

2023-07-31 2 min read

author:

스토어링크, 대규모 공개 채용 시행(~8월13일)

Reading Time: 2 minutes

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 기업 스토어링크가 사업 확장 및 다각화를 위한 대규모 공개 채용을 오는 8월 13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이커머스 최적화 마케팅 솔루션 수요 급증세, 데이터 플랫폼 확장성을 통한 신규 비즈니스 창출 등 다양한 요인으로 기업 외연이 확장됨에 따라 추진됐다. 스토어링크는 조직 역량 강화를 통해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올인원 솔루션 기업 도약을 위한 신사업 고도화에 나설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마케팅, 개발, 서비스 기획, 세일즈 총 4개 부문 12개 직무로, △퍼포먼스 및 콘텐츠 마케터, △서비스 개발 리드, △백엔드 개발자, △프로덕트 매니저(PM), △플랫폼 운영 담당자, △B2B 세일즈 매니저 등이다. 전체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로, 스토어링크는 올해까지 전체 임직원 규모를 100명 이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부터, 1차 면접(실무진), 2차 면접(인사팀 및 경영진) 순으로 진행된다. 개발 부문의 경우 코딩 테스트도 절차에 포함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토어링크가 추구하는 인재상은 스스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책을 찾아 효율적인 체계를 구축하는 자기 주도형 전문가다. 소통을 중심으로 한 기업 문화를 지닌 만큼, 각자의 영역에서 전문성을 발휘하며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역량도 높게 평가하고 있다. 스토어링크는 업무 적합성, 컬쳐핏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팀과 비즈니스의 성장에 집중하며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지원자를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스토어링크는 최종 입사자들이 자기 주도형 전문가로서 효율적으로 일하고, 성장하기 적합한 근무 환경을 제공한다. 먼저 ‘상시 유연 근무제’는 개인과 직무별로 상이한 업무 패턴에 맞춘 코어타임을 보장해 업무 집중도를 높이고 유연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제도로 보장한다. 또한 월 1회 제공되는 ‘주 4.5일제’는 문화생활을 통해서 인사이트를 넓히거나 새로운 분야를 배우는 시간으로 활용된다. 입사 초기 빠른 적응을 돕는 직무 맞춤형 온보딩 프로세스도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사내 스터디 및 업무  교육 지원, 동호회 활동비 지원, 점심 식대 지원, 업무 교육 지원 등 다양한 제도를 통해 임직원들이 업무에 집중하고 성장할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정용은 스토어링크 대표는 “과학화된 마케팅 최적화 필요성이 시장을 통해 꾸준히 입증되고 있는 만큼, 올해를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올인원 솔루션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성장 모멘텀을 강화하기 위해 대대적인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고도화된 플랫폼 역량으로 시장의 페인포인트(Pain Point)를 해소하면서 가파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스토어링크와 데이터가 지닌 새로운 가능성에 추진력을 부여하고, 혁신을 함께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마케팅테크(Mar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