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io-HealthCare contests Events

벤처블릭, ‘메드테크플러스 언박싱데이’ 참가기업 모집(~8월22일)

2023-08-16 < 1 min read

author:

벤처블릭, ‘메드테크플러스 언박싱데이’ 참가기업 모집(~8월22일)

Reading Time: < 1 minute

헬스케어 스타트업 육성 전문 기업 벤처블릭(VentureBlick)은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동안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열리는 ‘2023 메디테크(MEDITEK)’에서 MEDITEK 조직위원회와 공동으로 ‘2023 메드테크 플러스(MedTech+) 언박싱데이’를 개최하고 참가기업을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이버 행사는 9월 14일 오후 1시 메종 글래드 제주 컨벤션홀에서 진행되며 의료기기·헬스케어 분야 유망 스타트업과 투자자가 만나는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사전 서류 심사를 거쳐 선발된 10개 기업들이 투자자 및 기관들을 대상으로 각각 10분씩 사업 계획 발표를 진행하게 된다. 발표 후 최종 심사를 거쳐 선정된 상위 2개 기업에는 상금 500만원과 투자 유치를 지원하는 벤처블릭 글로벌 벤처 플랫폼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벤처블릭 측은 “의료기기·헬스케어 분야 협업 생태계에 진입할 수 있는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하는 2023 메디테크에 함께하게 되어 정말 뜻깊게 생각한다”며 “미래 글로벌 의료시장을 선도할 우수한 역량을 갖춘 메드테크 스타트업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2023 메드테크 플러스(MedTech+) 언박싱데이 참여를 희망하는 스타트업은  22일까지 참가 신청서와 사업계획서(IR 자료) 및 요청 서류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의료기기·헬스케어 분야의 우수한 초기단계 스타트업이다.

2023 메디테크(MEDITEK)는 의료기기·헬스케어 오픈이노베이션과 비즈파트너링을 지원하는 행사로 ▲프리젠테이션 ▲투자 유치 기업설명회 ▲파트너링 ▲컨설팅 ▲전시회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본 행사는 메디테크(MEDITEK)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대학기술이전협회, 한국기술지주회사협회, 한국연구소기술이전협회,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한국연구재단이 공동 주관한다.

벤처블릭은 대규모 글로벌 헬스케어 네트워크인 ‘VB Advisory Network’를 기반으로 전 세계 메드테크(MedTech) 스타트업 발굴-육성-투자 지원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헬스케어 슈퍼 인큐베이터로 한국, 싱가포르, 독일, 인도 등에 법인을 두고 있다.

[바이오헬스 스타트업 소식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