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그램퍼스 , ‘2023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즈’ 은상 수상

2023-09-08 < 1 min read

author:

그램퍼스 , ‘2023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즈’ 은상 수상

Reading Time: < 1 minute

그램퍼스는 자사 메타 서비스이자 ‘이마트24’와 함께 공동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이마트24’ 메타 앱 캠페인이 ‘비지니스 계의 오스카상’이라고 불리는 ’2023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즈’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즈는 2002년에 설립된 미국 스티비 어워즈 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상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국가기관 및 기업, 개인의 비즈니스 업적을 평가하는 시상식이다. 올해는 20개국에서 총 13개 부문 1200개 출품작이 접수돼 치열한 경쟁 속에서 그램퍼스가 이마트24와 함께 개발하고 사업하고 있는 ‘이마트24’ 앱 캠페인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마트24와 함께 ‘메타디비전’을 총괄하고 있는 최용석 CPO(최고 제품 총괄 이사)는 “이마트24와 함께 만들고 있는 장기비전 프로젝트인 메타서비스 캠페인을 바탕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연결되는 구성요소를 게이미피케이션 구성요소를 통해서 한발한발 찾아나가겠다”라며 “그램퍼스 메타디비전에서 만들어내고 있는 메타서비스를 기반으로 그램퍼스만의 서비스혁신을 계속 이뤄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그램퍼스의 메타디비전은 현재 이마트24와 같은 커머스 파트너를 비롯해 다양한 F&B파트너, 유통업체, 엔터테인먼트 파트너사와 함께 공동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이마트24’ 앱 서비스를 바탕으로 인공지능, 상품큐레이션, 유저별 광고, 미니게임의 인티그레이션 등으로 서비스의 본질적인 지표개선을 이뤄내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인공지능 대상과 스마트앱어워즈2022 를 수상하고 이번에 2023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어워즈 은상을 수상하면서 메타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3관왕 수상을 기록했다.

[수상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