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글로벌 리로케이션 플랫폼 소프트랜더스, 미국 진출 기업 위한 ‘DX 패키지’ 출시

2023-11-02 < 1 min read

author:

글로벌 리로케이션 플랫폼 소프트랜더스, 미국 진출 기업 위한 ‘DX 패키지’ 출시

Reading Time: < 1 minute

글로벌 리로케이션 플랫폼 기업 소프트랜더스가 미국 진출 기업을 위한 ‘Digital Transformation 패키지’(이하 DX 패키지)를 출시했다. 리로케이션(relocation)은 회사를 전근하거나 장기간 파견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부동산 알선, 임차인 알선, 이삿짐 운반 등의 제반 절차를 대행해주는 서비스를 말한다.  

금번 소프트랜더스가 내놓은 DX 패키지는 디지털 전환을 위해 파견되는 해외주재원과 출장자들의 해외이동에 필수적인 서비스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리로케이션 패키지이며, 미국 비자, 해외이사, 해외 체류자 보험, 주택서칭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소프트랜더스는 DX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올해 12월말까지 한정 할인 판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업별 수요에 따라서는 차량 마련, 자녀 전학 지원과 주재원 교육 서비스도 추가된다.

서비스 이용 대상은 Digital Transformation(디지털 전환)을 계획하거나 진행 중인 △미국 주재원 보유 또는 파견 예정 기업 △Data, Network, AI, 클라우드, 5G 및 건설 관련 컨설팅 기업 △스마트 팩토리 프로젝트를 추진 중인 기업 등이다.

DX 패키지를 구입할 경우 △비즈니스 멤버십 50% 할인 △기업 전용 페이지 △100만원 상당 주재원 교육 수강권 △면세점 선불카드 바우처 △공항라운지 이용권 등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소프트랜더스는 DX 패키지에 대해 ‘리로케이션에 필요한 각각의 서비스를 개별 구매할 때보다 20% 이상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만주 소프트랜더스 대표는 “팬데믹 이후 기업의 경영 연속성 확보를 위해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다”며 “DX패키지는 기업의 공급망 재편과 디지털 전환을 빠르게 도울 수 있는 최적의 패키지”라고 말했다.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투자의 숨은 말 '다코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