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Venture Capital

컴퍼니에이, 세종 초기 투자조합 결성.. “로컬크리에이터와 유망 소상공인에 투자”

2023-12-20 < 1 min read

컴퍼니에이, 세종 초기 투자조합 결성.. “로컬크리에이터와 유망 소상공인에 투자”

Reading Time: < 1 minute

대전·세종지역 기반 액셀러레이터인 컴퍼니에이는 19일 오후 ‘컴퍼니에이 세종 초기창업 투자조합 제1호’결성 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컴퍼니에이 세종 초기창업 투자조합 제1호’는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벤처투자가 비수도권 소재 초기 창업기업에 대한 투자를 위해 조성한 지역엔젤투자 재간접펀드의 출자를 받아 컴퍼니에이가 결성한 개인투자조합이다. 

이번에 결성된 조합은 8년의 운영기간(투자기간 4년) 동안 지역소재 기업에 대한 투자활성화에 기반한 지역경제 활력 제고를 위해 집행될 예정이며, 특히 세종지역의 초기 창업기업에 집중적으로 투자될 예정이다.

컴퍼니에이 조병현 대표는 “ 세종 청년창업사관학교의 민간 운영사로 활동한 경험 등 다년간의 지역소재 기업 육성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에도 적극적인 투자활동과 기업육성활동을 통해 세종지역기반 기업의 혁신과 성장을 위해 최선의 지원을 다할 것”이라며, “금번에 결성된 조합이 그간 투자유치로부터 소외 되었던, 로컬크리에이터, 유망 소상공인들에게 작지만 큰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펀드(Fund)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