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Funding

IT 자산관리 SaaS ‘SMPLY’ 운영사 셀파스,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

2024-04-08 < 1 min read

author:

IT 자산관리 SaaS ‘SMPLY’ 운영사 셀파스,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및 IT 자산 관리 서비스 ‘SMPLY(심플리)’ 운영사 셀파스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로부터 프리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8일 밝혔다. 금액은 비공개다. 

셀파스가 제공하는 SMPLY는 AI 기반 ITAM 서비스로 기업 내에서 사용하는 모든 SaaS와 IT기기에 대한 결제내역, 이용자, 히스토리 분석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셀파스는 지난 2023년 6월 법인 설립과 동시에 KB인베스트먼트에서 시드 투자 유치 및 팁스에 선정된 바 있다. 지난 연말 SMPLY 서비스를 출시했으며 출시 6개월 만에 약 100개의 기업을 고객사로 확보했다.

특히,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을 고객사로 유입하고 기업 내 비효율적인 방법으로 관리되고 있던 IT 자산 관리 프로세스를 혁신하며 성장세를 만들어나가고 있다.

본엔젤스 김태년 파트너는 “셀파스는 국내 및 해외 스타트업의 초기 설립부터 유니콘 단계까지 성장 과정에 참여해온 경험 많은 팀으로 SaaS 관리의 문제를 혁신할 잠재력이 있는 스타트업이다. 창업팀은 기업이 사용하는 SaaS의 종류가 많아지면서 관리 비용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문제점을 명확히 인지하고 있으며, 창업팀의 역량으로 문제 해결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해 투자 결정이 이루어졌다. 스타트업에서 근무하며 SaaS 관리의 필요성에 대해 오랫동안 고민해온 팀으로 시장을 혁신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투자 이유를 말했다.

이지훈 셀파스 대표는 “중소기업의 관리의 비효율성으로 인해 겪는 어려움 해결이 필수적”이라며, “SMPLY의 도입을 통해 기업들이 핵심 사업에 더욱 집중하여 더 큰 가치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투자는 이러한 가치 창출을 이어나갈 수 있는 귀중한 마중물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B2B SaaS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