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 소프트웨어 빌더 ‘나두아이오’ 운영사 나두모두, 시드 투자 유치


AI 기반 소프트웨어 빌더 플랫폼 ‘나두아이오(nadoo)’를 개발 중인 스타트업 나두모두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20일 밝혔다. 금액은 비공개다. 

nadoo - 와우테일

이번 투자를 통해 나두모두는 글로벌 시장 진출 가속화 및 기술적 역량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 측은 “나두모두는 소프트웨어 개발의 복잡성과 고비용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글로벌 IT 시장에서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이번 투자의 배경을 설명했다.

나두아이오는 기업들이 내부 어드민 시스템과 백오피스를 노코드/로우코드 기반으로 자동화할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으로,  IT 리소스의 효율적인 활용을 돕고,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문영호 나두모두 대표는 “이번 투자는 나두모두가 가진 기술적 역량과 비즈니스 확장성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중요한 기회”라며 “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의 전략적 지원을 기반으로 나두아이오의 기술을 더욱 발전시키고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 대표는 또한 “국내외 기업들이 더 쉽게 맞춤형 도구를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