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시파트너스, 온실가스 배출량 명세서 자동화 서비스 출시


후시파트너스는 할당기업과 목표관리제 기업을 대상으로 명세서 작성 및 제출을 지원하는 온실가스 배출량 명세서 자동화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hooxipartners - 와우테일

온실가스 배출량 명세서는 할당기업과 목표관리제 기업이 탄소배출권 할당 준비및 거래를 위해 필수적으로 작성해야 하는 문서다. 최근 강화된 해외 수출 규제 대응과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탄소배출 관리 및 보고는 필수 사항이다.

후시파트너스는 할당기업과 목표관리제 기업이 환경부에 제출해야 하는 온실가스 작성 및 제출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컨설팅과 함께 탄소배출관리 솔루션을 제공하여 기업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탄소배출 관리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온실가스 배출량 명세서 자동화 서비스는 기업들이 명세서 작성 및 제출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도록 하며, 간편한 데이터 입력 및 관리 기능을 통해 손쉽게 배출량 명세서 작성 및 제출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후시파트너스는 IT 기술과 탄소배출권 운용 전략을 결합해 기업의 지속가능경영과 수익 창출을 지원하는 ‘배출권테크 전문 기업’ 으로 최근 태양광 배출권 사업 등 외부감축사업도 활발히 추진 중이다.

이행열 후시파트너스 대표는 “이번 온실가스 배출량 명세서 자동화 서비스 출시를 통해 많은 할당기업과 목표관리제 기업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정확한 명세서 작성 및 제출을 할 수 있도록 돕게 되어 기쁘다”며, “배출권테크 기업으로서 외부 감축사업은 물론 할당취소와 규제대응을 위한 내부 감축사업까지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