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파트너즈,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인싸의 밤’ 론칭


공명파트너즈가 스타트업의 성장과 엑시트(Exit)를 지원하는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싸(Insight)의 밤’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Insight - 와우테일

‘인싸의 밤’은 공명파트너즈가 직접 운영하는 스타트업 네트워킹 및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공명파트너즈의 투자 포트폴리오사들이 사업에 필요로 하는 네트워크를 연결하고, M&A 및 IPO 등 엑시트 전략을 마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기존의 투자 연계 중심 프로그램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스타트업이 스케일업과 투자 회수(Exit)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프로그램은 공명전을 통해 형성된 창업자 및 투자자 풀을 적극적으로 활용, 스타트업이 사업 확장과 후속 투자 유치에 필요한 네트워크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M&A 및 IPO를 고려하는 기업들에게 맞춤형 엑시트 모델을 탐색하고, 실질적인 연계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공명파트너즈 측은 “스타트업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네트워크의 역할이 결정적”이라고 말하며 “‘인싸의 밤’을 통해 창업자와 투자자가 보다 긴밀하게 협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스타트업들이 스케일업 및 엑시트 전략을 명확하게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공명파트너즈는 제10회 공명전 참가 스타트업을 모집 중이며, 투자 유치를 원하는 스타트업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독려하고 있다. 공명전에 참여한 스타트업들은 투자 유치뿐만 아니라, ‘인싸의 밤’ 프로그램을 통해 전략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성장과 엑시트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공명파트너즈의 ‘인싸의 밤’은 매달 둘째 주 월요일에 진행된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