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바로고, B2B 확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도 배달

2019-10-08 1 min read

author:

바로고, B2B 확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도 배달

Reading Time: 1 minute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배달 대행 계약을 체결하고,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바로고는 아웃백 서울, 경기, 순천 지점에 배달 컨설팅 및 솔루션을 우선 제공하면서 서비스 지역을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바로고만의 전국 물류망과 특화된 서비스를 통해 안정된 배달 서비스를 선보인다.

현재 아웃백 배달 주문은 배달 중개 앱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네이버 간편 주문, 아웃백 콜센터 등 채널에서 가능하다. 아웃백 대표 인기 메뉴인 ▲투움바파스타 ▲아웃백 스페셜 갈릭 서로인 스테이크 ▲베이비백립 ▲울룰루 버거 ▲쿠카부라 치킨 ▲오지치즈 후라이즈부터 다양한 세트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배달로 즐길 수 있다.

바로고 관계자는 “아웃백 배달 주문 고객들에게 높은 배달 서비스 품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로고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외 써브웨이,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KFC등 B2B 계약 체결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지난 6월에는 120억원을 투자받은 바 있다.

[배달(Delivery 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