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All Funding

AI 오퍼레이션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100억원 투자유치

2019-10-21 1 min read

AI 오퍼레이션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100억원 투자유치

Reading Time: 1 minute

AI 오퍼레이션 솔루션 기업인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UTC인베스트먼트로부터 100억원을 투자받았다고 밝혔다.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박민영 대표

2016년 4월 설립된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은 AI 오퍼레이션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옴니채널 오퍼레이션 솔루션 클라우드게이트(CloudGate)를 직접 개발한 기업이다.

클라우드게이트는 다양한 기업 운영 업무를 지원하는 AI 통합 오퍼레이션 솔루션으로, 옴니채널대응 , 오퍼레이션 데이터 축적, 머신러닝(Machine Learning) 그리고 가상 에이전트(Virtual Agent)가 가능한 솔루션이며, 비용 투자에 대한 부담없이 클라우드 기반의 다양한 응대 프로세스를 수립하는데 기여 할 수 있다.

스타트업, 특히 O2O 스타트업의 경우 서비스 규모가 커짐에 따라 운영 인력확대와 내부 운영 프로세스 정립이 필요한데, 클라우드게이트를 이용하면 아주 유연하게 확장가능하다는 것이다. 회사는 핵심에 집중하고 나머지 운영은 클라우드게이트를 통해 확장한다고 할까? 아래 고객 리스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클라우드게이트 고객사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은 이번에 유치한 투자금을 통해 솔루션이 지원하는 서비스 영역을 확장 및 고도화하는 한편, 적극적인 솔루션 영업으로 고객사들의 편익을 증대 시킬 예정이다.

박민영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대표는 “이번 투자를 바탕으로 AI 및 RPA 관련 솔루션들을 확대해 나가고, 기업들이 필요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서비스를 진행하는 동시에 해외 진출을 본격적으로 진행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라고 밝혔다.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서비스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