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optech

공간 중개 플랫폼 ‘스위트스팟’, 디즈니 마우스샵 팝업 스토어 열어

2019-11-11 1 min read

author:

공간 중개 플랫폼 ‘스위트스팟’, 디즈니 마우스샵 팝업 스토어 열어

Reading Time: 1 minute

공간 중개 플랫폼 스위트스팟이 월트디즈니코리아와 손잡고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디즈니 캐릭터 상품 전문 팝업 매장인 ‘마우스#(마우스샵)‘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스위트스팟‘의 캐릭터 전문 매장 ‘마우스샵‘은 오는 12월 6일까지 운영되며 디즈니의 미키와 미니 캐릭터를 필두로 문구류, 인형, 생활용품, 인테리어 제품 ,패션잡화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이 판매된다. 또한 ‘마우스샵’ 종료 이후에는 디즈니의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 지속적으로 여러 테마를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마우스샵’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이달 15일부터 17일까지 ‘미키의 생일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간 매일 선착순 200명의 구매 고객에게 미키마우스 대형 풍선(45CM)을, 추첨을 통해 치킨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스위트스팟‘은 지난달에 29일간 디즈니 빌런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이 기간 동안 누적 5만명 이상의 방문을 기록했으며 이러한 협업 관계가 이번 클래식 미키미니 컨셉의 ‘마우스샵’ 오픈으로 진행됐다고 전했다.

‘스위트스팟’은 수도권의 랜드마크 빌딩, 대형 오피스, 호텔, 아케이드 등 팝업스토어를 열기에 적합한 공간을 찾아 등록하고 리테일이나 브랜드 등 기업에 연결해주는 중개 서비스를 운영 하고 있다.

약 3300건의 팝업스토어 운영 데이터 분석을 통해 직접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중장기 상업용 부동산 임대 분야로도 서비스를 확장했다.

한편, 스위트스팟은 작년 8월에 알토스벤처스, KDB 산업은행, DS자산운용 등에서 60억원의 시리즈A 투자를 받았고, 2017년에는 알토스벤처스와 홍콩 뉴월드그룹 애드리안청으로부터 15억원을 투자받는 등 70억원이 넘는 투자를 받았다.

[프롭테크(Prop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