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optech

팝업스토어 플랫폼 ‘스위트스팟’, 디즈니 프린세스 매장 오픈

2020-02-25 1 min read

팝업스토어 플랫폼 ‘스위트스팟’, 디즈니 프린세스 매장 오픈

Reading Time: 1 minute

팝업스토어 서비스 플랫폼을 운영 중인 스위트스팟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에서 진행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나의 이야기’ 캠페인 일환으로 디즈니 프린세스 매장 ‘스윗드림#(이하 스윗드림샵)‘을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스위트스팟은 지난해 11월부터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디즈니 빌런, 미키마우스, 겨울왕국 등 테마를 변경해 가며 디즈니 캐릭터를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윗드림샵‘은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운 팝업스토어로 오는 3월 말까지 ‘디즈니 프린세스, 나의이야기’ 캠페인에 맞춰 매장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위트스팟은 ‘스윗드림샵‘에서 디즈니 캐릭터 상품 외에도 헤즈브로, 멜리사, 토이앤퍼즐, 레고, 티아츠 등 브랜드의 문구, 완구, 휴대폰 액세서리, 생활용품 등을 함께 판매한다.

스위트스팟 김정수 대표는 “디즈니 캐릭터를 테마로한 4번째 팝업스토어를 대중들에게 선보이게 됐다“며 “디즈니의 시즌별 이벤트에 맞추어 지속적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스위트스팟은 기존의 상업용 부동산 중개서비스를 IT 플랫폼으로 옮겨와 운영하는 서비스로 쇼핑몰, 랜드마크타워, 대형 오피스 등의 상권 데이터를 분석해 최적의 장소를 찾아 중개하고 단기에서 중장기까지 운영 대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2018년 8월에 알토스벤처스KDB 산업은행DS자산운용 등에서 60억원의 시리즈A 투자를 받았고, 2017년에는 알토스벤처스와 홍콩 뉴월드그룹 애드리안청으로부터 15억원을 투자받는 등 70억원이 넘는 투자를 받았다.

현재 팝업스토어 운영 관련 경쟁사로는 최근에 20억원을 투자받은 ‘가치공간’이 있다.

[프롭테크(Prop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